메뉴 건너뛰기

ONLINE Q&A

다회선가입문의

콜센터에서 콜백 서비스 사용문의 드립니다.

최연경2022.01.12 16:13조회 수 439댓글 1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 고객센터에서 활용하고자 콜백서비스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 대표번호 : 4개 회선

2. 콜백문자내용 : 최대 문자수는 어떻게 되는지와 문자 내용에 url 주로 링크 사용가능할까요?

3. 프로그램사용 : LGU플러스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선전화 in,out 통화종료 후 자동 문자 서비스 가능여부와

                     상담사 컴퓨터에 개인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할까요?

                     아니면 관리자만 프로그램설치 후 관리가 가능할까요?

4. 비용문의 : 월 ,연간 , 건당 비용이 궁금합니다. 

 

많은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1
  • 안녕하세요 고객님 콜백문자 파트너 하랑입니다.

     

    LG 고급형센트릭스 전화기로 콜백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콜백을 위한 어플리케이션과 프로그램을 설치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PC가 필요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하신 내선 전화기가 4대인 경우 자동발송되는 문자메세지 내용이 동일할 경우 핸드폰 한대만 준비해주시면 되시고, PC는 내선전화기 만큼 동일하게 필요합니다.

     

    발송되는 콜백문자는 MMS로 이미지와 장문문자, 링크를 넣어 발송하실 수 있고 문자발송건수는 어플을 설치한 핸드폰의 통신사에 따라 하루 최대 발송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KT 일 149건/SK 일 199건/LG 일 150건)

     

    서비스 사용료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견적서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1661-3282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3 KT 인터넷전화 콜백서비스 문의1 prime 2023.06.08 1
72 KT 일반전화를 KT 휴대폰으로 착신시켜서 사용하고 있습니다.1 해랑해물 2022.11.15 3
71 KT유선전화 카카오콜백서비스 문의1 이재찬 2023.08.27 137
70 sms, lms, mms 차이?1 봉삼봉 2019.04.08 4750
69 가입 신청(20230202-121612) 필라바이비 2023.02.02 1
68 가입 요금 및 서비스 문의3 넷피아 2019.05.20 3912
67 가입문의1 성심농원 2021.02.04 1
66 가입문의드립니다1 jungwoo 2019.09.23 2542
65 가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1 이소원 2021.05.22 267
64 가입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1 Callback 2018.11.07 3342
63 각각 매체마다 가상번호를 개통해서 핸드폰착신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시글이전1 Callback 2018.11.07 3652
62 간단히 제작을 할 경우에는, 견적비용이 어느정도 나올까요? -게시글이전1 Callback 2018.11.07 3855
61 계산서발행이 되나요?1 아링링 2019.12.04 2261
60 관리자 페이지가 궁금합니다1 궁금이 2021.04.10 1
59 다시 한번 자세히 문의 드립니다.1 부김 2019.12.17 2469
58 단체문자 발송 요금 문의드립니다.1 싹싹 2021.10.13 2
57 모든 회선 통화중으로 인한 부재중 전화만 콜백 문자 가능한가요?1 청운선사 2022.01.21 743
56 문의 드립니다.1 박용범 2019.07.04 3473
55 문의 드립니다3 시스템오류 2019.08.23 2415
54 문의 드립니다.3 김지은 2020.09.09 662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