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ustomer Center

비대면 마케팅과 콜백문자 어떻게 활용해야할까

Callback2020.07.13 13:26조회 수 4910댓글 0

KakaoTalk_20200625_122329184_01.png

 

 

 

요즘 tv만 틀어도 코로나19에대한 이야기들로 가득하고 금방 끝날거 같았던 코로나19 장기화 되다보니 사람들이 점점 불안.걱정이 가득합니다. 마트나 쇼핑등을 못하다보니 집에서 대부분 배달.택배를 이용하는데요 그것 마져도 비대면 으로 택배받기 / 비대면으로 결제하기를 하고있습니다.​

 

코로나19로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있습니다. 영업하는 사람들입장에서는 대면미팅을 하지못하고 비대면으로 해야하기 때문에 고민이많을것 같습니다.

 

 

 

KakaoTalk_20200622_124919943_04.png

 

 

 

직접적으로 대면미팅이어렵고 기억에 남긴 어려운 이시점에 어떻게 영업을 이어나가는게 좋은지 지금처럼 힘들때 활용해보면 좋을것같아 콜백문자 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영업을할때 가장중요한건 일단 기억에 남아야 하는것인데요. 아무래도 경쟁업채들이 많기때문에 차별화된 무언가​가 있어야합니다. 거기에있어 콜백문자서비스는 여러가지로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콜백문자는 고객과 통화 후 매장의 위치,명함 홈페이지주소 등이 자동으로 문자발송되는 서비스입니다. 통화리스트가 자동 수집이되어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GFA모바일서브2.jpg

 

 

 

콜백문자는 모든 업종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할수있습니다. 경쟁이 심한 이사업체나 부동산.중고차딜러등 상담만 받고 잊어버리거나 기억되기 쉽지않은데요. 사진과 혜택안내 홈페이지링크등을 자동문자와 함께 발송해드리니 남겨둔 정보를 보고 재문의를 해주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주요 생명보험사들은 설계사들에게 전화나 문자메세지를 통한 비대면 영업을 권장하고 있다고합니다.보험상담은 한번쯤 다받아보셧을거라생각됩니다. 보험설계사분들에게 여기저기받다보면 누구에게 상담을받았는지 어떤내용을보장받기로했는지 기억이나지않습니다. 이러한상황에서 나에게 문자발송과 명함한장이 날아왔다면? 분명 한번더 확인하게되고 한번더 연락을 하게될것입니다.

 

 

 

24DFDF.jpg

 

 

 

이처럼 모바일명함으로도 간략하게 전송이 가능하니 직접 대면하지않아도 이렇게 비대면으로 내명함과 내업종에대해 어필이 가능하게됩니다. 어떤한 장비나 복잡한 방법이아닌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설치한번으로 통신사에서 제공되는 무료문자를 홍보활동에 활용하실수있습니다.

 

발로 뛰어야하는 영업.찾아가는 영업 하지만 지금 현실에선 어려운일입니다. 지금 현실에 맞게 내 영업방식 내영업마케팅도 바꿔줘야합니다 남들보다 빠르고 핵심적인 부분을 빨리 전달해 내고객을 잡아야합니다. 과거와는 달리 고객과의 소통이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바뀌고있으니 거기에있어 콜백문자 서비스는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업종에 도움이 되고 일하는데있어서 긍정적인 효과와 내업종에 대한 이미지 또한 좋게 기억되리라 생각됩니다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Spring event] 문자씨 2개월 무료 이벤트 하랑 2024.03.27 384
71 통계 및 열람 여부 확인이 가능한 [단축 URL] 서비스 OPEN 하랑 2024.02.20 266
70 문자씨 소개하고 혜택받자! Callback 2024.01.25 370
69 콜백 페이지에 Contact Form 기능이 추가됐어요 Callback 2023.04.25 1251
68 링크버튼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Callback 2023.05.31 1251
67 문자씨 업데이트 안내 (Ver 2.2.1) Callback 2023.11.16 1359
66 (종료) 콜백서비스 추천 이벤트 Callback 2023.03.15 1424
65 단체문자도 이제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Callback 2023.04.13 1499
64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스타벅스' 커피를 쏩니다! Callback 2023.07.13 1513
63 2023년 1월 4일 업데이트안내 Callback 2023.01.10 1603
62 새로운 비즈니스가 필요하세요? 알림톡 콜백 시작하세요 Callback 2023.06.23 1607
6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휴무안내) Callback 2023.01.19 1631
60 콜백페이지에 SNS 연동기능이 추가됐어요 Callback 2023.02.08 1725
59 콜백서비스 ~ 2022년 크리스마스 이벤트 Callback 2022.12.19 1826
58 준비된 자가 고객을 잡는다! 나를 홍보하는 가장 빠른 방법 Callback 2022.10.21 1860
57 콜백서비스와 함께 이용해보세요! Callback 2023.10.26 1866
56 (완료)카카오 장애로 알림톡 발송 실패 Callback 2022.10.15 1905
55 SKT 넘버플러스II 서비스의 플러스 번호 표시 변경 안내 Callback 2023.11.16 1951
54 (완료)하랑에서 준비한 2022년 소상공인의 날 이벤트 Callback 2022.10.26 2010
53 발신번호 변작방지법 개정 안내 Callback 2022.07.21 2045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