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LINE Q&A

다회선가입문의

콜센터에서 콜백 서비스 사용문의 드립니다.

최연경2022.01.12 16:13조회 수 551댓글 1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 고객센터에서 활용하고자 콜백서비스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 대표번호 : 4개 회선

2. 콜백문자내용 : 최대 문자수는 어떻게 되는지와 문자 내용에 url 주로 링크 사용가능할까요?

3. 프로그램사용 : LGU플러스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선전화 in,out 통화종료 후 자동 문자 서비스 가능여부와

                     상담사 컴퓨터에 개인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할까요?

                     아니면 관리자만 프로그램설치 후 관리가 가능할까요?

4. 비용문의 : 월 ,연간 , 건당 비용이 궁금합니다. 

 

많은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콜센타운영합니다 (by 김경미)
댓글 1
  • 안녕하세요 고객님 콜백문자 파트너 하랑입니다.

     

    LG 고급형센트릭스 전화기로 콜백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콜백을 위한 어플리케이션과 프로그램을 설치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PC가 필요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하신 내선 전화기가 4대인 경우 자동발송되는 문자메세지 내용이 동일할 경우 핸드폰 한대만 준비해주시면 되시고, PC는 내선전화기 만큼 동일하게 필요합니다.

     

    발송되는 콜백문자는 MMS로 이미지와 장문문자, 링크를 넣어 발송하실 수 있고 문자발송건수는 어플을 설치한 핸드폰의 통신사에 따라 하루 최대 발송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KT 일 149건/SK 일 199건/LG 일 150건)

     

    서비스 사용료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견적서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1661-3282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콜센터에서 콜백 서비스 사용문의 드립니다.1 최연경 2022.01.12 551
2 콜센타운영합니다1 김경미 2019.10.23 2333
1 프렌차이즈 영업점 다회선 가입 문의1 문의 2019.02.12 3814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