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ALL BACK

스마트메세지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수단

Callback2021.12.22 16:59조회 수 79댓글 0

스마트메세지.jpg

 

하랑입니다. 얼마전 KT에서 기존의 메세지 서비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메세지] 서비스를 준비 하고 있다는 내용의 보도자료가 있었는데요. 자료에 따르면 기업·소상공인의 마케팅 수단으로서 문자메세지를 통한 주문·결제 서비스와 동영상광고서비스 등 단순히 정보전달을 위한 단방향 플랫폼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양방향 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라고 해요.

 

카카오톡이나 밴드 처럼 최근에는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마케팅 채널들이 있지만 아직까지도 문자메세지를 통한 마케팅 활동이 가장 활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자 내용에 따라 단문 / 장문 / MMS / RCS 로 나뉘는데 정보의 전달력과 시인성을 높이는게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한 메세지 발송사례

 

안드로이드 메세지앱의 최근 버전에서는 문자 내에 유튜트 링크주소가 첨부되었을 경우 해당 영상이 메세지 내에서 자동으로 플레이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한 건의 메세지에 이미지와 텍스트 그리고 영상 까지 동시에 스마트한 활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유튜브 영상과 함께 업로드된 제목과 소개글도 함께 전송되고 아래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자동 문자 발송

 

안드로이드 기반의 콜백 어플리케이션을 사업장 핸드폰에 설치하면 고객과 통화가 끝났을때 미리 세팅된 메세지가 자동으로 발송되게 됩니다. 핸드폰 통화 뿐만 아니라 KT와 LG의 유선/인터넷 전화기로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비사업자도 누구나 이용 할 수 있고 비용이 저렴하며 특히 문자발송비용이 따로 발생하지 않기 떄문에 스마트한 메세지 마케팅이 필요한 분이라면 꼭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수신/발신 통화 후 자동문자발송
  • 부재시 안내문자 자동발송
  • 이미지와 텍스트, 링크, 동영상 동시전송
  • 문자발송비 무료

 

가입문의 1661-3282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