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DESIGN SAMPLE

DB손해보험 문자씨/콜비서/떙큐메세지 활용사례

Callback2021.07.23 14:07조회 수 224댓글 0

KakaoTalk_20210723_125954821.jpg

 

 

[착한보험♡착한설계사]

 

사랑과 진심을 전하는 

DB손해보험 보상처리서비스센터

매니저 노미영입니다 

 

▶실손의료비 점검기간

▶보장분석을 통한 업셀링 기간

▶건강검진받기 전 내보험 점검하기

 

1. 매달 나가는 보험료가 부담되는데 어떻게 줄여야할까?

2. 똑같은 보험만 몇개야? 보장이 중복되고있지 않을까?

3. 꼭 필요한 보장을 충분히 준비한 걸까?

4. 갱신형 보험? 정말 안좋은걸까?

5. CI보험 안좋다고 하던데 정말 돈 못받는걸까?

6. 3대질환? 암,뇌,심장 진단금 보장범위는 제대로 되어있을까? 

7. 설계사만 믿고 가입했는데 나 잘한거 맞을까? 

 

☎착한보험 문의 및 착한상담

M : 010-3058-1507

 

 


메리츠화재 LG콜백서비스 활용사례 (by Callback) 관악구부동산 콜백문자메세지 (by Callback)

댓글 달기

이전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49다음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