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재중시 콜백 서비스 문자를 다이얼 1,2,3 으로 체크해 종류별로 보낼 수 있나요?
예를 들어
1. 제품 문의
2. 운영 시간 문의
3. 찾아오시는 길
등으로 고객이 직접 선택하게 해서 문자를 받을 수 있을까해서요
안녕하세요,
부재중시 콜백 서비스 문자를 다이얼 1,2,3 으로 체크해 종류별로 보낼 수 있나요?
예를 들어
1. 제품 문의
2. 운영 시간 문의
3. 찾아오시는 길
등으로 고객이 직접 선택하게 해서 문자를 받을 수 있을까해서요
안녕하세요 콜백서비스입니다.
말씀하신 상황별 맞춤문자를 발송하는 것도 가능하세요. ^^
통화종료 후에 문자리스트 팝업창이 열리고 클릭하면 해당 메세지가 발송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