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돌아오게 만드는 문자 콜백서비스
개인 영업사원 부터 커다란 규모의 영업조직, 동네 매장부터 기업 까지 사업에 있어서 영업이익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마케팅, 그리고 마케팅의 전반적인 과정에서 가장 큰 지표라 볼 수 있는 전환율은 영업 성공률과 같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영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 바로 콜백 문자 서비스입니다.
콜백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LINE, KAKAO 와 같은 문자메세지를 대체 할 수 있는 플랫폼들이 크게 성장하게 됩니다. 이러한 배경으로 한국의 3사 통신사는 문자메세지에 별도의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서 요금을 차등적용하게 되었고, 현재에는 어떠한 요금제를 사용하여도 문자는 무료로 제공을 받게 됩니다. ( KT 일 149건, LG/SK 일 199건 )
매일 쓰지않고 버려지는 문자를 마케팅에 활용 할 수 없을까?
이미지 한장과 간략한 문자메세지를 미리 정해놓고 핸드폰으로 통화를 했을때 저장된 문자메세지를 자동으로 발해주는 매크로 형식의 프로토타입을 시작으로 수없이 많은 안드로이드 정책변화와 고객사의 니즈들을 하나씩 천천히 해결하다보니 발송 방법, 발송 주기, 발송 금지 설정, 관리자페이지를 포함한 현재의 콜백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가입 절차나 설치 과정이 복잡하지 않을까요?
서비스 신청부터 실제 사용까지 10분이면 충분합니다. 필요한 별도의 장비나 프로그램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어떤 방식으로 문자를 보낼지만 설정하면 모든 준비는 끝이 납니다.
정말 영업에 도움이 될까요?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콜백 서비스는 단순히 통화 후 문자를 보내는 개념이 아니라 상황별 고객 맞춤 문자메세지를 통해 전환률을 높이고 발송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해 고객관리에 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문자에는 2장의 이미지와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주소링크가 함께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동료들과 통화했을 때도 문자가 갈까요?
발송금지설정과 발송 방법 설정을 통해 문자 발송이 필요한 떄에만 작동 됩니다. 또한 발송 주기 설정을 통해서 중복으로 문자가 가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수신거부를 포함해야 한다는데 따로 준비해야 되나요?
어플리케이션 내에 무료수신거부를 포함 할지 / 하지않을지를 선택하는 기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 추가비용 없이 활용하시면 됩니다.
매장전화 / 인터넷 전화기도 가입 될까요?
SK통신사의 일반 전화기를 제외하고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전화기로 고객과 통화한 뒤에도 콜백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KT의 경우 별도 부가서비스 요금이 발생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주시면 9시 부터 저녁 9시까지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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