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번호를 지정 할 수 있나요?
모든 직원들의 콜백문자를 회사의 대표번호로 통일 할 수 없을까요?
오늘부터 콜백문자 전송시 발신번호의 변경이가능합니다
발신번호변경서비스란
기존의 콜백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핸드폰번호로 문자가 발송되지만 발신번호변경을 신청하시면 콜백 문자의 발신번호를 지역번호 or 대표번호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발신번호변경요금
서비스요금 55,000원이 추가되며 문자발송건당 비용이 발생합니다.
※발신번호변경 누가 필요할까요?
· 유선전화를 핸드폰으로 착신하는 경우
· 핸드폰번호가 노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 모든 상담원의 문자발신번호를 대표번호로 설정하고 싶은 경우
· 선거운동과 같이 발신번호가 하나로 제한되는 경우
· 고객 전화통화 창구를 일원화 해야 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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