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콜백문자입니다.
문자씨앱을 처음 다운로드했거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다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콜백 문자 전송이 안되신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데이터 ON!
▶ 근무시간 및 휴무일 설정에 체크되어 있는지
(체크가 되어 있는 날에는 메세지 전송이 안되니 가급적 체크하지 마시고 사용하세요)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현재버전 2.0.3)
▶ 사용자가 문자씨 앱을 처음 다운로드 했다면?
폰에 따라서 처음 전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시 전화해서 콜백이 오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메세지 내용에 스팸 단어가 들어가도 콜백이 안됩니다.
'완료' 라고 뜨는데 메세지 전송이 안된다면 문구에 스팸 단어가 들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1) 문자씨앱 > 콜백문자 > 만든메세지선택 > 연락처로보내기 > 받을폰번호입력 > 확인
2) 문자씨앱 > 콜백문자 > 해피카드 > 연락처로보내기 > 1번과 같은 폰번호입력 > 확인
1번의 메세지를 받지 못하고 2번의 해피카드만 받았다면 문구에 스팸문구가 있다는 이야기이니 문구를 수정해주세요.
▶ 이래도 안된다면 ?
문자씨앱 > 문자씨설정 > 오른쪽 상단의 말풍선 클릭 > 확인 > 문자씨 카톡창에 붙여넣기 하신 후 문자씨 상담사와 상담을 진행하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