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LINE Q&A

가입문의

문의드립니다

아링링2019.12.02 17:41조회 수 2253댓글 1

 

회사의 전화선을 kt인터넷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회선의 경우 유선콜백서비스가 안된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행이 회사 스마트폰이 있는데요. 

 

궁금한 점은 kt통화매니저처럼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올 경우 

pc화면으로 발신확인번호나 메세지 보내기등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이게 첫번째 문의고요

 

 

안된다면 일단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이용해 자동문자가 발송하는건 알겠는데 

회사 대표번호를 스마트폰으로 착신전환 할 경우에도 자동문자가 발송되느냐 입니다.

두번째 문의입니다.

 

문의주신 분이 대표번호로(지역번호포함 번호) 연락을 주셨지만 

스마트폰 번호로 착신 전화통화 후 자동문자가 발송된다면 그것도 좋은 방법같아서요. 

 

 

 

기존고객들은 따로 자동문자를 보내고 싶지 않을땐 

스마트폰에서 기존 고객들 그룹지어 지정해놓으면 되는건가요?

마지막 세번째 문의였습니다.

 

 

 

계산서발행이 되나요? (by 아링링) 문의드립니다~ (by 레리나)
댓글 1
  • 1. 스마트폰콜백서비스엔 말씀하신 내용처럼 pc화면에 수발신내용이 디스플레이되는 기능은 없습니다.

    2.대표전화번호를 핸드폰으로 착신하여 통화하셨을때도 자동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3.예 문자발송이 필요없는 그룹을 지정하여 발송되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달기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