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전화선을 kt인터넷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회선의 경우 유선콜백서비스가 안된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행이 회사 스마트폰이 있는데요.
궁금한 점은 kt통화매니저처럼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올 경우
pc화면으로 발신확인번호나 메세지 보내기등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이게 첫번째 문의고요
안된다면 일단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이용해 자동문자가 발송하는건 알겠는데
회사 대표번호를 스마트폰으로 착신전환 할 경우에도 자동문자가 발송되느냐 입니다.
두번째 문의입니다.
문의주신 분이 대표번호로(지역번호포함 번호) 연락을 주셨지만
스마트폰 번호로 착신 전화통화 후 자동문자가 발송된다면 그것도 좋은 방법같아서요.
기존고객들은 따로 자동문자를 보내고 싶지 않을땐
스마트폰에서 기존 고객들 그룹지어 지정해놓으면 되는건가요?
마지막 세번째 문의였습니다.
2.대표전화번호를 핸드폰으로 착신하여 통화하셨을때도 자동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3.예 문자발송이 필요없는 그룹을 지정하여 발송되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