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ustomer Center

9월 핫이슈 총정리

Callback2019.10.02 22:56조회 수 1807댓글 0

tid316t000500_n.jpg

 

 

안녕하세요 콜백문자 하랑입니다. 오늘은 2019년 9월 총결산! 9월 한달간 가장 많이 질문을 받았던 내용과 저희 서비스의 업데이트와 앞으로 몇단 남지 않은 2019년의 남은 10, 11, 12월달에 있을 이벤트들을 총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톡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들 중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위 문자에 이미지를 넣게되면 비용이 추가되나요?

 

예 맞습니다.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중에 단연 1위! 콜백 문자에 이미지를 추가하게 되면 비용이 더 들어가느냐구요 ? 정답은 NO! 입니다. 문자와 함께 최대 2장의 사진을 함께 보내실 수 있는데요 갖고 계신 명함이나 디자인된 홍보 이미지로 문자를 통해 전달되는 정보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답니다. ( 저희가 제작 참 잘합니다. 제작비는 별도랍니다. 찡긋 )

 

2위 스마트폰콜백과 유선콜백은 뭐가 다르죠?

 

완전 다르죠. 쉽게 설명드리자면 전화를 받게 되는 기기가 핸드폰이냐 매장전화냐의 차이 입니다. 어짜피 문자는 어떤 상품이든 핸드폰에서 발송됩니다. ( 유선콜백도 문자는 핸드폰에서 발송되죠 ) 다만 전화를 받는 기기가 핸드폰인 경우 추가비용없이 연간 55,000원 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고, 유선콜백은 따로 착신전환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유선전화기로 통화하고 나서 핸드폰에서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되게 되죠, 수신, 발신, 부재중 모두 다 발송됩니다. 물론 핸드폰번호로요! 정말 많은 분들에 헷갈려하시는 부분인데요. 한 사례를 들어 보도록 할게요, " 따르릉 따르릉 " 네 콜백서비스입니다. " " 유선콜백 알아보고 있는데요, 치킨집에 전화를 하니까 치킨집 전화번호로 문자가 하나 오더라구요, 이게 콜백서비스 맞죠? " " 문자보낸 번호가 지역번호가 있던가요? " " 네 지역번호로 오던데요, " " 네 그건 웹상에서 보내는 웹발신서비스입니다. 저희 서비스랑은 개념이 다릅니다. " ​ 뭐가 다를까요?... 어려우시죠? 자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콜백문자서비스란 통신사에서 요금제 관계없이 문자를 기본제공해주면서 하루하루 다 못쓰고 버려지는 문자건수를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만들어 졌습니다. 때문에 하루 최대 150건 (KT기준) 의 문자로 서비스비용 외 추가비용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죠. 단점은 핸드폰에서 다이렉트로 보내는 문자기 때문에 발신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무조건 핸드폰번호죠. 반면에 웹발신 서비스란 인터넷상에서 가상의 전화번호를 만들어 문자를 보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문자를 보낼 수 없는 전화번호지만 문자를 보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비용은 발송 건당 발생하게 되고 문자내용이 길거나 이미지가 들어가게 되면 꽤 비쌉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죠.

 

3위 문자 내용을 제가 직접 수정 할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저희가 2018년도 까지 판매했던 구 버전에서는 앱 내부에서 직접 문자내용 수정이 가능했지만 이후에 판매된 신 버전 (문자씨) 에서는 앱 내부에서 수정은 불가능 하지만 PC 웹사이트에서 직접 수정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어지간하면 그냥 맡기시는게 어떨까요? 누가 뭐래도 저희보다 전문가는 없지 않겠습니까 ㅎㅎ. 계약기간동안 문자관리를 대행해드립니다. 

 

4위 대량문자발송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PC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에 설치하시고 발송시간, 발송대상, 발송내용 등을 설정해놓고 완료 버튼을 누르면 정해진 시간에 일괄적으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다만 위에서 말씀드렸던 웹발신 서비스처럼 하루 몇만개의 문자를 한번에 보낼 수 는 없습니다. 하루 100개 이하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저희 대량문자발송 서비스도 핸드폰에서 기본제공문자를 활용해 다이렉트로 발송됩니다. 때문에 통신사별 하루 기본제공되는 문자 건수가 한정되어 있고 같은 내용의 문자를 대량으로 보낼 시 통신사에서 스팸문자 발송번호로 지정되 문자발송이 아예 금지 될 수도 있답니다.

 

이젠 앞으로 있을 프로모션 (이벤트) 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해볼까요? 스마트스토어 이용회원님들을 위한 쿠폰 이벤트와 카톡친구분들을 위해 준비중인 모바일명함 무료제작 이벤트를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데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가끔 전화로 네이버쇼핑에 있는걸로 구매 해도 되는건가요?... 라고 물어보는 분들이 있는데... 당연한걸 왜 여쭙나 모르겠습니다ㅎㅎ. 쇼핑몰에서 청바지사듯이 저희 쇼핑몰에서 콜백서비스 주문하시는겁니다. 저희 하랑마케팅의 모토가 국내 최대 마케팅쇼핑몰입니다. 걱정마세요 담당자가 열심히 모니터링중입니다! 주문하시면 바로 연락드려요~ 자!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랍니다. 긴 글 읽어주신 우리 회원님들, 예비 회원님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오늘 갑자기 비가 많이 오던데 내일은 날씨가 빨리 개서 가족과 함께 재밌는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KakaoTalk_20190924_111808655.png

 

KT 유선전화 콜백서비스 체크리스트 (by Callback) 가을 안부 문자 준비해보았어요 (by Callback)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