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LINE Q&A

가입문의

다시 한번 자세히 문의 드립니다.

부김2019.12.17 17:47조회 수 2438댓글 1

 

안녕하세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도 문의 남겼는데 더 확실히 하고자 다시 문의 남깁니다.

 

회사의 유선 전화를 착신전환해서 핸드폰으로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1)결론은 모든 전화를 핸드폰으로 받는건데요, 어차피 콜백 문자도 핸드폰으로 갈거니까

스마트폰 콜백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면 될까요?

2)혹시 유선번호로 왔던 전화에 콜백 문자가 안가서 다시 유선 콜백문자 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는

그런 불상사가 생기지는 않을까요?

3)그리고 스마트폰 콜백 문자에 가입하면 회사유선번호에 걸려온 전화와 핸드폰에 걸려온 전화

모두 콜백 문자가 가는 건지도 궁금합니다.

4)또, 자주 연락하는 거래처 같은 경우 전화가 끝나면 매번 문자가 가는 건가요?

 

문의사항이 많습니다. 문의사항에 확실한 답을 얻으면 바로 가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드립니다 (by 시스템오류) 가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by 이소원)
댓글 1
  • 안녕하세요 고객님 추가답변드립니다.

    1) 스마트폰콜백에 가입하시면 핸드폰으로 통화하시는 모든 전화에 서비스가 적용되십니다.

    2) 걱정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착신연결을 활용해서 영업하고 계십니다.

    3) 착신으로 들어온전화 / 핸드폰에 걸려온 전화 양쪽 모두 문자발송됩니다만 발송설정, 발송제한설정을 통해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4) 매번 문자가 가도록 설정하실 수 있고 1일, 1주일, 1달을 주기로 발송되도록 설정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달기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