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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씨 사용자 메뉴얼 ( Q&A )

Callback2021.05.06 14:13조회 수 629댓글 0

문자씨 사용자 메뉴얼 ( Q&A )

 

 

Q. 휴무일 또는 근무시간을 설정하여 콜백이 발송되지 않도록 할 수 있나요?

 

[문자씨설정 > 시작하기] 항목에서 휴무일과 근무시간을 설정하시고, ‘쉬는날 및 근무시간설정을 사용함’ 에 체크하시면 해당 요일에는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Q. 통화 후 문자를 보낼지 말지 선택 할 수 있나요?

 

[문자씨설정 > 콜백방식] 항목에서 ‘보내기전 알리기’ 를 선택하시면 통화 후 핸드폰에 팝업이 생성되며 확인 단계를 거친 후 문자가 발송됩니다.

 

 

Q. 같은 사람과 여러번 통화했을때 문자가 계속 가나요?

 

[문자씨설정 > 전송주기] 항목의 설정값을 통해 콜백문자가 중복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부재중 전화의 경우 매번 콜백이 발송됩니다.

 

Q. 부재중전화에 문자를 보내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하나요?

 

[문자씨설정 > 06번 설정] 항목에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Q. 가족/지인 등 일부 사람에겐 문자를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자씨홈 > 좌측상단메뉴 > 발송금지설정] 항목에서 등록된 연락처에는 서비스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Q. 단체문자를 보낼수도 있나요?

 

[콜백문자 > 메세지선택 > 단체문자로보내기] 기능을 활용하여 번호 저장된 고객들에게 일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100건 이하로 발송 권장함)

 

Q. 메세지 편집은 제가 직접 할 수 있나요?

 

[문자씨스튜디오]를 통해 메세지편집과 생성이 가능합니다. (http://imkaching.com)

ID/PW : 핸드폰번호

 

Q. 문자 발송료는 유료인가요?

 

각 통신사 별 기본제공 문자건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선불폰의 경우 확인 필수)

 

Q. 매장 내 전화기 또는 대표번호도 콜백이 가능한가요?

 

핸드폰으로 착신전환하신 경우 [스마트폰콜백]만 가입하셔도 가능합니다. 착신 없이 매장내 유선전화기로 직접 통화하실 경우 [유선콜백] 서비스를 가입해주세요.

서비스도움말 : https://blog.naver.com/youstar8066/221699120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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