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ALL BACK

문자CRM 프로그램 설치방법

Callback2021.07.30 11:35조회 수 470댓글 0

콜백문자 문자씨는 KT유선전화뿐만 아니라

LG인터넷 전화에도 콜백서비스를 지원하는데요

 

LG유선콜백을 사용하기 위한 프로그램

문자CRM을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프로그램 다운로드페이지(클릭)

 

문자CRM 설치방법

 

문자CRM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유료회원이셔야 해요.

무료사용자라면 다운이 안되는 것은 당연!

담당자가 알려주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문자CRM_01.png

 

 

홈페이지  하단의 [다운로드&신청]에서

문자CRM을 다운로드해주세요.

 

1) 압축을 풀고 문자CRM 실행파일을

우클릭 한 후 반드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으로 설치해 주세요.

 

만약 설치중에 '윈도우 디펜더 스마트스크린이

프로그램의 실행을 차단한다면

[추가정보 > 실행] 을 눌러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문자CRM_02.png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문자CRM 아이콘이 생성되고

 

2) 생성된 아이콘을 우클릭해서

[속성 > 호환성 >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 ]에 체크를 꼭! 해 주세요.

 

위의 과정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을 경우

문자CRM이 정상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진행해 주시길 바래요.

 

 

문자CRM_03.png

 

 

문자CRM 아이콘을 클릭해 실행해 주세요.

아직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설정되지 않아서

"네트워크 오류" 알림창이 표시되면

 확인을 눌러 "로그인" 텝으로 이동합니다.

 

문자CRM_04.png

 

LGU+통신사 유선전화의 아이디

패스워드 를 입력하고 "접속" 버튼을

눌러주세요.

 

만약 아이디와 비번을 모른다면

https://centrex.uplus.co.kr/premium/index.html

에서 초기화 하시면 됩니다.

 

 

문자CRM_05.png

 

 

확인 후 [콜백문자/착신전환설정]에

문자씨에 등록된 유선전화와 스마트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문자CRM_06.png

 

 

"콜백문자 ON" 으로 설정하고

메세지 ID도 체크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문자씨앱에서 설정한

통화후/부재중 메시지를 유선콜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CRM_07.png

 

 

만약 메세지 내용을 문자씨앱에 있는

기본값에서 변경하고 싶다면 

"메세지 내용변경" 버튼을 눌러

변경될 내용을 입력하여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되면 유선전화로 전화가 왔을 때

이미지는 그대로 내용은 변경된 내용이 전송됩니다.

 

문자CRM_10.png

 

 

전화 수신시 대기모드에서

"전화/문자 수신" 동작모드로 전환되며,

 

전화번호 검색, 상담이력 조회

전화걸기(Click To Call), 문자전송

메모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걸기 및 문자전송의 발신은

유선전화 또는 스마트폰 으로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했다면 모든 세팅이 완료...

 

유선전화로 전화를 해서 문자가 전송되는지 확인하시면 되세요.

 

혹... 문자 전송이 안된다면

휴대폰의 [문자씨앱>문자씨설정>09.유선콜백/문자PC/원격설정]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요.

 

지금부터는 알면 좋은 문자CRM만의 유용한 기능입니다.

 

문자CRM의 유용한 기능들

 

 

문자CRM_08.png

 

 

외출을 하거나 하면 유선전화를

못 받을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때 '착신전환OFF'를 눌러 '착신전환ON' 으로

해 주면 유선전화가 스마트폰으로 착신이 됩니다.

 

물론 착신을 풀 때는 반대로 하시면 되세요.

 

미처 착신전환을 하지 못하고 외출을 했다면...

유선전화에 '*88' 문자를 보내면

착신전화이 되고, #88을 보내면

착신전환이 해제됩니다.

 

문자CRM_11.png

 

유선전화에 문자가 왔을 경우

문자내용 표시, 발신번호 검색, 상담이력 조회

전화걸기, 문자전송, 메모작성이 가능합니다.

 

전화걸기 및 문자전송의 발신은

유선전화 또는 스마트폰 으로 할 수 있습니다.

 

문자CRM_14.png

 

 

통화한 고객리스트를 최근고객, 경과고객으로 분류하고

 그 기간을 설정하여 필요한 고객들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문자CRM_15.png

 

 

분류된 고객 연락처를 파일로 저장 후

내보내기도 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한 연락처에 단체문자를

보내려면 "문자PC“를 다운 받아 활용하시면 됩니다.

카카오콜백 알림톡 검수 가이드 (by Callback) 문자씨 사용자 메뉴얼 ( Q&A ) (by Callback)
SCROLL TOP